달콤커피, 시그니처 매장 '볼륨 바이 달콤커피' 론칭

입력 2017-04-14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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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다날 제공)
(사진 = 다날 제공)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가 시그니처 브랜드 매장인 ‘볼륨 바이 달콤커피(Volume by dal.komm COFFEE·볼륨)’을 새롭게 론칭하고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는 미래 전략을 제시했다.

달콤커피 ‘볼륨’은 맛의 볼륨을 높이고, 음악의 볼륨을 높이고, 삶의 볼륨을 높인다는 의미로 지역 상권에 진입해 소비자에게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달콤커피 첫 시그니처 브랜드 매장이다.

볼륨에서는 아날로그 LP를 통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도록 편안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바리스타와 고객이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도록 오픈형 바(bar) 형태로 인테리어를 구성했다.

또한 프리미엄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존 커피전문점에서 보기 힘든 사이폰 추출커피와 스페셜티 핸드드립 커피 등 고급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볼륨의 매장 이름은 영문 'Volume'에 지역 번지수를 표기함으로써 친근함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15일 첫 문을 연 달콤커피 볼륨 매장은 송파파크하비오점(Volume.111 by dal.komm)으로 해당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머그컵을 증정(소진시까지)하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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