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꼼꼼히 화장을 해도 화장이 밀리거나 들떠 고민이라면 겨우내 묵은 각질 때문일 가능성이 크다. 따뜻한 봄 날씨에 화사한 피부 표현을 하고 싶다면, 각질 제거로 매끈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것이 필수적이다.
흑설탕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에 윤기를 주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무엇보다 각질 제거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졌다. 이에 스킨푸드가 흑설탕 성분을 가득 담아 묵은 각질을 벗겨내고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블랙슈가 마스크 각질제거 라인 4종’을 선보였다.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는 미네랄이 풍부한 브라질산 흑설탕이 함유되어 있고,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부여해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좀 더 자극이 적은 각질제거를 원한다면, ‘블랙슈가 스트로베리 마스크 워시 오프’, 건성 피부라면 블랙슈가에 아카시아 꿀과 마누카 꿀을 더한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가 추천된다. 함유된 아카시아 꿀과 마누카 꿀이 건조함으로 들뜬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해주며, 사용 후에는 달콤한 꿀 향기와 피부에 윤기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맑은 청주가 더해진 ‘블랙슈가 퍼펙트 에센셜 스크럽 2X'은 각질 제거, 피부결 개선, 보습, 혈행 개선, 맑은 피부까지 5가지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멀티 스크럽으로 피부 컨디션을 올려주는 동시에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대용량 사이즈로 얼굴뿐 아니라 바디까지 넉넉하게 사용하기 좋다.
스킨푸드 마케팅팀 최단비 대리는 “‘블랙슈가 마스크 각질제거 라인 4종’의 가장 큰 장점은 홈케어로 짧은 시간 안에 간편하게 각질제거가 가능하다는 것”이라며 “세안 또는 샤워 시 얼굴에 마스크를 도포하고 10분-15분 후 미온수로 헹구어 내면 되는 손쉬운 각질 케어 제품”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들은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 전체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립스크럽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스팀타월로 입술을 따뜻하게 해준 후 블랙슈가 마스크를 부드럽게 롤링한 후 랩으로 감싸 보호막을 만들고 2-3분 후에 미온수로 씻어내면 된다. 바디에 사용할 때는 블랙슈가 마스크와 보습젤을 믹스하여 각질정리가 필요한 부분을 바디 브러쉬 혹은 손으로 롤링하여 5분가량 마사지해주고 씻어내면 된다.
매끈한 손등으로 관리하고 싶다면 블랙슈가 마스크를 오일 앰플이나 오일이 함유된 바디로션과 믹스하여 손에 바른 후, 위생 장갑을 끼고 10분 정도 후 물로 씻어 낸다. 핸드크림을 듬뿍 발라 마무리하면 '자꾸 만지고 싶은 손'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