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하반기 채용이 어느 정도 마무리 되는 가운데 대기업 계열사들의 IT 전문인력의 신입ㆍ경력사원 채용이 이어지고 있다.
삼성SDS의 자회사인 IT개발 및 컨설팅 전문기업 '오픈타이드'는 오는 10일까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채용할 예정이다.
학사 학력소지자(석사제외)로 2007년 졸업자 또는 2008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전산ㆍ전자ㆍ전기ㆍ수학ㆍ통계 전공자에 지원자격을 제한하고 있다.
또한 현대차그룹의 IT와 e-Biz 분야를 담당하는 오토에버시스템즈㈜도 법무ㆍIT부문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오토에버시스템즈는 법무ㆍCAEㆍPLM영업ㆍ임베디드 S/W 개발ㆍMES컨설팅ㆍApplication 개발 등 15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며, 지원자격은 모집 부문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개별적 확인이 필요하다.
현대정보기술도 오는 10일까지 DW/CRM 부문과 Oracle DB 운영 부문 등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관련 업무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DW/CRM 부문의 경우에는 전산관련 학과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전자금융 ▲Web UI ▲Web Application 설계/개발 전문가 ▲CRM 등 11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접수는 12월 12일 18시까지이며, 온라인으로만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