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는 6일 자사에서 출시한 뿌리는 나노스프레이 '핑고'가 코엑스몰 '링코'와 교보문고 등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링코 코엑스점'에서 입점을 기념해 오는 7일부터 31일까지 핑고로 리폼한 시연물 전시와 체험행사를 갖는다고 설명했다.
회사측은 이로써 핑고가 이마트 18개점과 GS마트 송파점 및 교보문고, 링코, 알파문구 등 대형문구점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넓히게 됐으며 2008년 1월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자동차 튜닝샵, 홈쇼핑, 구두 보수샵, 중소마트까지 유통벤더를 전국적으로 모집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17일부터 내년 1월 18일까지 핑고 홈페이지(www.pingoclub.co.kr)를 통해 '핑고로 리폼하고 홍콩 여행가자' 온라인 리폼 콘테스트를 연다.
이번 콘테스트 당첨자에게는 홍콩여행티켓(1명), 아이팟터치(1명), 마르쉐상품권(3명)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게 되며 발표는 1월 22일 홈페이지상에 발표된다.
한편 핑고는 스프레이한 곳과 스프레이 안한 곳의 촉감이 다르지 않은 나노 초미립자 컬러스프레이 제품으로 가죽, 나무, 섬유, 플라스틱, 유리 등 모든 생활용품에 뿌려주기만 하면 소재에 밀착되는 DIY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노루페인트는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