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전문기업 크리니티는 연말연시와 방학을 맞이해 SK텔레콤의 포켓원을 통해 모바일메일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모바일메일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면 서비스 이용료 및 무선 인터넷 접속 시 부과되는 데이터 요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DS' 10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포켓원-모바일메일 서비스는 웹메일과 연동하여 사무실이나 집에서는 PC를 통해 웹으로, 외부에서는 휴대폰 무선 인터넷 접속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메일 송수신이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따라서 방학과 연말을 맞이하여 스키장 및 해외 관광지 등을 찾은 포켓원-모바일메일 서비스 사용자들은 중요하거나 긴급한 메일을 바로 처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크리니티 홈페이지(www.crinity.com), SK텔레콤의 포켓원-모바일메일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가능하다.
크리니티 유병선 사장은 "연말연시와 방학을 맞아 국내외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포켓원-모바일메일은 스키장과 같은 산 속이나 프랑스, 이탈리아 등지의 유럽에서도 무선 인터넷 접속만 가능하다면 언제 어디에서든지 메일 송수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중에도 업무에 대한 부담없이 안심하고 편안한 여행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