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국내 주요 면세점 및 백화점에 성공적으로 런칭된 심플워치는 타임리스(TIMELESS)와 원(ONE) 0그리고 이번에 출시되는 나토(NATO) 컬렉션을 포함한 총 3가지 컬렉션으로 구성된다. 316L 스테인리스 스틸과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 스위스 론다(Ronda) 쿼츠 무브먼트(동력장치), 프리미엄 이탈리산 천연가죽 스트랩 등 고품질의 제품 사양으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나토’ 컬렉션은 북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함께 세계 최고의 정교함을 자랑하는 스위스 론다 무브먼트, 316L 스테인레스 스틸과 최고급 나토 스트랩으로 제작됐다. 총 7개 모델로 만나 볼 수 있다.
아시아를 넘어 유럽 패션 편집샵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디자이너 시계 브랜드로 출발한 심플워치는 론칭 두 달 만에 엄청난 인기로 초기 생산수량이 모두 매진됐으며 이후 영국 주요 편집샵들의 잇단 러브콜을 받으며 글로벌 입지를 넓히고 있다. 심플워치의 모든 소재가공과 조립 공정은 100% 핸드메이드로 이뤄지며, 프리미엄 시계는 거품을 제거한 2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국 공식 파트너사 아더앤컴퍼니 관계자는 “작년 국내 유명 면세점과 백화점 입점 후 심플워치에 보여준 많은 사랑에 힘입어 2017년 SS 신제품 나토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앞으로도 가성비 높은 심플워치의 다양한 컬렉션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