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硏, V3 20주년 엠블럼 및 브랜드 슬로건 제작

입력 2007-12-13 11: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안철수연구소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V3가 20주년이 되는 내년년을 맞아 기념 엠블럼과 브랜드 슬로건을 제작하고 이를 처음 적용한 ‘2008년 안랩 캘린더’를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V3 20주년 브랜드 슬로건인 ‘My Pride, V3’는 순수 국산 기술로 지난 20년간 일반 PC와 네트워크 환경을 지켜온 대표 백신 브랜드인 V3의 자신감과 자부심을 20살 청년의 자존심과 연상되도록 제작한 슬로건이다.

V3 20주년 기념 엠블럼은 기존 V3 로고에 입체감과 공간감을 부여해 글로벌 보안 시장으로 도약하는 V3의 모습을 형상화했고 ‘1988-2008’이라는 숫자와 ‘My Pride’라는 슬로건을 삽입하여 지난 20년 간 이어져온 V3의 역사와 의미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새로 제작한 엠블럼과 브랜드 슬로건을 적용한 ‘2008년 안랩 캘린더’는 일반적인 IT기업들의 캘린더와는 달리 부드러운 톤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10~20대 젊은 세대들의 감각에 맞게 친근하게 디자인 했으며, 지난 20년간 축적된 역량이 다양한 제품으로 구현돼 세계적 보안회사로 성장, 발전해나가는 역동적인 안철수연구소의 모습을 캘린더 컨텐츠로 담고 있다.

국내 최장수 소프트웨어 브랜드인 V3의 20주년을 맞이하여 안철수연구소는 홈페이지, 기업 블로그(blog.ahnlab.com)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바탕으로 V3와 더불어 신개념의 토털 PC케어 서비스 빛자루, V3 Internet Security 2007 Platinum, 네트워크 보안 장비 등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보안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단독 맘스터치, 국내서 드라이브스루 도전장…내달 석수역에 문 연다
  • ‘최강야구’ 영건 전원 탈락…‘KBO 신인드래프트’ 대졸 잔혹사 [요즘, 이거]
  • 추석 연휴에 아프면?…"경증이면 병·의원, 큰 병 같으면 119"
  • 세계를 움직이는 팝스타, 트럼프와 적이 된(?) 이유 [이슈크래커]
  • 청년 연간 최대 200만 원 세금 감면,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십분청년백서]
  • 정유업계 DX 이끄는 ‘등대공장’ GS칼텍스 여수공장을 가다 [르포]
  • "무시해" 따돌림까지 폭로한 뉴진스 라이브 영상, 3시간 만 삭제
  • 오늘의 상승종목

  • 09.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8,530,000
    • +0.63%
    • 이더리움
    • 3,164,000
    • -0.78%
    • 비트코인 캐시
    • 450,000
    • -2.07%
    • 리플
    • 756
    • +4.42%
    • 솔라나
    • 182,100
    • +1.56%
    • 에이다
    • 479
    • +2.79%
    • 이오스
    • 667
    • +0%
    • 트론
    • 205
    • -0.97%
    • 스텔라루멘
    • 127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550
    • -2.89%
    • 체인링크
    • 14,450
    • +1.98%
    • 샌드박스
    • 345
    • +0.5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