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브릭 2탄…'캐빈 아시아나350' 출시

입력 2017-05-31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 아시아나항공)
(사진=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상품 ‘아시아나350 아동용 여행캐리어’에 이어 새로운 로고상품을 출시하며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국내 완구사 옥스포드와 손잡고 아시아나브릭 2탄 – 『캐빈 l아시아나350(Cabin l ASIANA350)』을 새롭게 출시해 5월31일(수) 저녁 7시부터 사전예약을 받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캐빈 l아시아나350』은 지난 4월 도입한 최신예 기종 A350의 기내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

아시아나항공이 A350 도입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캐빈 l아시아나350’ 브릭은 이코노미 스마티움을 비롯해, 비즈니스 스마티움, 이코노미 클래스와 캐빈승무원이 근무하는 갤리, 창문, 화장실 등 실제 기내 모습을 구현했다. 또한 캐빈승무원 유니폼의 피규어와 함께 기내 셰프가 기내에서 직접 승객들에게 기내식을 조리해 제공하는 온보드크루셰프 피규어도 포함돼, 실제 A350 기내에 탑승한 캐빈승무원과 승객들의 다양한 모습 연출이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6월6일(화)부터 온라인 로고샵과 국내선 기내 주문판매를 통해 ‘캐빈 l아시아나350’을 판매한다. 가격은 5만9000원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6일(화)~30일(금) 온라인 구매고객 추첨 이벤트 및 아시아나 브릭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보다 특별한 수집품을 찾는 키덜트족과 아동 승객들의 관심과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항공사 테마의 브릭 개발에 집중했다”며 “특히 최근 키덜트 문화가 폭넓은 연령층이 향유하는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개성 넘치는 소비를 즐기는 20-40대 고객을 위한 브랜드 마케팅을 지속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작년 11월 업계 최초로 아시아나 브릭 1탄 ‘체크인카운터’를 선보였으며, 3000개의 제품이 2주만에 완판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867,000
    • -1.55%
    • 이더리움
    • 4,637,000
    • -1.84%
    • 비트코인 캐시
    • 740,000
    • +7.87%
    • 리플
    • 2,142
    • +10.13%
    • 솔라나
    • 355,500
    • -1.77%
    • 에이다
    • 1,521
    • +26.33%
    • 이오스
    • 1,073
    • +9.38%
    • 트론
    • 292
    • +4.66%
    • 스텔라루멘
    • 614
    • +55.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500
    • +5.68%
    • 체인링크
    • 23,290
    • +8.98%
    • 샌드박스
    • 555
    • +11.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