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스카이는 2세대 틈새시장 공략을 위해 슬림과 연보라 라이팅디자인을 강조한 ‘로맨틱 웨이브 슬림폰(IM-S300)’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감성 디자인에 이어 감성 UI(User Interface)까지 적용. 물결이 흐르는 듯한 웨이브 형태의 디자인과 전면 기능키와 키패드 숫자판에는 연보라 LED 라이팅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감성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이 제품은 전면 디자인의 웨이브와 연보라의 라이팅 분위기를 마치 사랑에 두근거리는 느낌의 로맨틱 웨이브로 해석해 '로맨틱 웨이브 슬림폰'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파워포인트 슬라이드 쇼 전환효과를 연상시키는 ‘화면전환 효과 UI’를 적용해 메뉴 이동 및 사진 보기 모드 등의 메뉴에서 새로운 느낌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스카이만의 감성적인 UI를 제공한다.
슬라이드의 끌고 당기는 힘을 기존 스프링이 아닌 서로 다른 극을 끌어당기는 자석의 원리를 활용함으로써 두께를 확연히 줄이고, 반자동 느낌으로 슬라이드를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2.2인치 대화면 130만 화소 카메라,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문서 뷰어, 멀티태스킹 기능을 지원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이며 가격은 40만원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