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맥주, '수퍼드라이' 팝업 바 선보여

입력 2017-06-23 13: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사히맥주 주식회사와 롯데아사히주류는 23일부터 8월 22일까지 두 달간 서울 이태원 'Ramie’s (래미스)'에서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팝업 바 ‘Ramie’s with ASAHI SUPER DRY’ (래미스 윗 아사히 수퍼 드라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팝업 바는 'Try KARAKUCHI Enjoy! Angel Ring'이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며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품질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팝업 바의 가장 큰 특징은 ‘KARAKUCHI SERVE(카라쿠치 서브)'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바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직접 디스펜서를 사용하여 ‘KARAKUCHI’ SERVE'를 통해 맥주를 따라볼 수 있고, 맥주와 거품의 7:3 황금비율에 도전해 성공하면 준비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설치된 360도 카메라로 ‘아사히 수퍼드라이’를 들고 건배하는 장면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인근 음식점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인데, 팝업 바 운영 기간 내 주말에 이태원 지역 인근 음식점과 제휴를 맺어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맛을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태원 로드 프로모션'를 준비했다.

한편, 아사히 맥주는 지난 22일 ‘아사히 수퍼드라이’ 광고에 출연한 배우 차승원을 초청하여 오프닝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416,000
    • -2.63%
    • 이더리움
    • 4,619,000
    • -4.15%
    • 비트코인 캐시
    • 679,500
    • -3.27%
    • 리플
    • 1,899
    • -7.41%
    • 솔라나
    • 318,400
    • -5.04%
    • 에이다
    • 1,285
    • -8.28%
    • 이오스
    • 1,080
    • -5.26%
    • 트론
    • 268
    • -2.9%
    • 스텔라루멘
    • 615
    • -12.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750
    • -4.27%
    • 체인링크
    • 23,880
    • -3.94%
    • 샌드박스
    • 839
    • -17.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