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브랜드 '구달'의 신제품 '수박 수딩젤'
클리오는 자사의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에서 피부에 열감을 내려주는 대표적인 과일인 수박 95%를 그대로 담아 ‘수박 수딩젤’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비타민과 라이코펜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수박은 풍부한 수분 공급과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수박의 시트룰린 성분은 피부에 쌓여있는 독성물질을 배출해 해독, 해열 작용해 여름 햇볕에 지친 피부 진정에 좋다.
수박 수딩젤은 파라벤, 미네랄오일, 탤크 등을 첨가하지 않아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사용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청량감을 부여하는 쿨링 젤 제형으로 산뜻한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수박 수딩젤 200% 활용법으로 화장솜에 수박 수딩젤을 적셔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올려 즉각 수분 충전하면 된다.
여러 스킨케어 필요 없이 올인원 수분크림으로 기초 케어도 가능하다. 오일과 믹스해 강한 여름 자외선에 갈라진 모발 끝에 발라 윤기있고 촉촉한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제모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애프터쉐이브 바디 케어로 활용된다. 손톱과 큐티클에 팩처럼 얹어 유분기 없이 윤기있고 매끈하게 네일케어 까지 다양한 활용법을 제시했다.
수박 수딩젤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온라인직영몰, 구달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