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1초에 6병씩 한 달만에 1500만병 판매

입력 2017-07-04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주류)
(사진제공=롯데주류)
롯데주류가 내놓은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가 출시 한 달 만에 1500만 병이 판매됐다.

롯데주류는 지난달 초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가 1초에 약 6병(330㎖ 기준)씩 1500만 병이 판매됐다고 4일 밝혔다. 지금까지 판매된 피츠 수퍼클리어를 일렬로 세운 길이는 약 3400km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고속도로인 경부고속도로를 약 4번 왕복하고도 남는 길이다.

롯데주류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이른 시일 내에 맛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한 영업, 마케팅, 홍보 활동과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 맛을 구현한 우수한 제품력이 출시 초반 인기의 원동력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출시 초기부터 판매량과 제품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아직 출시 초기니 만큼 입점률을 높이는 데 집중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롯데주류는 각종 축제 협찬, 휴양지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피츠 수퍼클리어를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홀로 병원가기 힘들다면…서울시 ‘병원 안심동행’ 이용하세요 [경제한줌]
  • 길어지는 숙의, 선고 지연 전망...정국 혼란은 가중
  • “잔디 상태 우려에도 강행”...프로축구연맹의 K리그 개막 ‘무리수’
  • 사탕으론 아쉽다…화이트데이 SNS 인기 디저트는? [그래픽 스토리]
  • 김수현, '미성년 교제 의혹' 결국 입 연다…"명백한 근거로 입장 밝힐 것"
  • MG손보 청산 수순 밟나…124만 계약자 피해 우려 [종합]
  • '상법 개정안' 본회의 통과…경제계 "우려가 현실 됐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3.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9,422,000
    • -2.76%
    • 이더리움
    • 2,752,000
    • -1.08%
    • 비트코인 캐시
    • 485,000
    • -8.32%
    • 리플
    • 3,332
    • +0.76%
    • 솔라나
    • 181,000
    • -2.11%
    • 에이다
    • 1,039
    • -3.53%
    • 이오스
    • 725
    • -1.63%
    • 트론
    • 332
    • +0.3%
    • 스텔라루멘
    • 402
    • +5.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520
    • +1.48%
    • 체인링크
    • 19,080
    • -2.65%
    • 샌드박스
    • 399
    • -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