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의 글로벌 외국어 학습 서비스 '토크빈'은 오는 10일까지 '스피킹 完전정복 캠페인 1탄'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피킹 完전정복 캠페인 1탄'은 ▲무료 영어 레벨테스트 ▲ 나만의 노하우 ▲ 강의평 쓰기의 3가지 이벤트로 실시된다.
무료 영어 레벨테스트는 20분간 원어민 레벨테스트 전담강사가 진행하며, 레벨테스트 후 자신에게 맞는 수업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 레벨테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낭여행권(호주7일), 소니VAIO노트북, 니콘D40, 영화예매권을, 무료레벨테스트가 완료된 모든 고객에게는 충전금 1만원이 즉시 지급된다.
또한, 토크빈을 활용한 생활 속 스피킹 경험담 혹은 나만의 스피킹UP노하우를 등록하는 회원 전원에게 6000원의 충전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강의평을 써 준 유료결제회원 중 15명을 선정, 전자사전과 닌텐도DS, 영화예매권의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충전된 충전금은 오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토크빈'은 전세계 현지 원어민 강사들과 실시간 1:1 화상강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200~500원선의 가격으로 강의를 들을 수 있으며 일정한 자격을 갖춘 원어민이라면 누구나 강사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