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에벨 듄스코스
강원 춘천의 라비에벨컨트클럽 듄스코스(총지배인 장수진)가 휴가철을 맞아 가족단위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초등학생에게 50%의 그핀피 할인과 클럽을 무료로 빌려준다.
여름철 5인승 카트가 페어웨이로 진입해 인기를 끌고 있는 라비에벨 듄스코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새로 선보인 특별 인벤트다. 라비에 벨듄코스는 최근 54홀 챌린지, 36홀 보양패키지에 이어 섬머 패밀리 골프 위크’로 골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섬머 패밀리 골프 위크는 오는 24일부터 8월 18일까지(주말 오전 제외)에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팀 당(성인 2인 이상) 초등생 50% 그린피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주니어 골프클럽 세트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캘러웨이골프가 이번 이벤트의 취지에 동참해 주니어클럽 4세트를 라비에벨듄스코스에 지원한다.
강원도 지역에서 가족단위의 휴가를 즐기는 학부모와 골프를 배우긴 했지만 비용 부담이 커서 라운드를 꺼렸던 가족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예약은 033-245-7100 전화로만 가능하다.
▲명문골프장 라비에벨 듄스코스가 가족들이 함께 저렴하게 골프를 즐기는 섬머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였다.
장수진 총지배인은 “젊은 골프 인구 증가세가 둔화되고 있는 세계적인 추세에서 USGA와 R&A가 골프 규칙을 단순화하고 9홀 플레이를 권장하는 등 골프 입문 방해 요소를 제거하려는 노력 등을 하고 있다”면서 “듄스코스는 이 같은 시대적 요구에 발맞춰 미래의 골퍼를 발굴, 육성하고 스포츠로써의 골프 게임을 즐기는 아마추어 골퍼를 양성하는 차원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