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은 7일부터 우량 고객을 대상으로 VIP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HTS 'W(Double 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SK증권의 HTS 'W'는 우량 고객을 위해 별도 시스템과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문과 시세 서버를 별도로 운영해 보다 빠른 주문을 넣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거래 규모와 자산 규모에 따라 업계 최저 수준인 0.02%에서 최고 0.15%의 맞춤형 수수료를 제공하며, 고객 등급에 따라 국내 유일의 6성 호텔인 W호텔 식사권, 숙박권, 호텔 풀패키지와 해외 여행권, 모바일 증권 폰 지원 등 VIP등급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HTS 'W'는 예탁자산 5000만원 이상 보유한 고객으로 SK증권의 계좌가 있어야 하며, SK증권 전국 각 지점 및 전용 상담센터(1599-8244)를 통해 이용 승인을 얻어야만 한다.
SK증권 자산관리부문장 이명진 부사장은 "가전 제품 하나라도 인터넷에서 가격비교를 통해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요즘 고객들의 성향을 보면서, HTS 프로그램 자체가 증권 투자를 할 수 있는 서비스인 동시에 혜택임을 인지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HTS 'W'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W' 홈페이지(www.WHTS.co.kr)에 접속해 다양한 서비스의 내용과 혜택, 수수료 시뮬레이션 등을 할 수 있으며, 경품이벤트에 참여하면 2000만원 상당의 경품과 3개월 및 6개월 거래 수수료 무료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