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Korea(www.gmautoworld.co.kr 대표 이영철)가 새해부터 고객에게 좀 더 다가가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이를 위해 최근 신규 선정된 공식딜러인 M&M 모터카와 JM 모터스와 공동으로 신세계 백화점 죽전점과 롯데 백화점 일산점에서 최신 캐딜락과 사브 인기 모델을 전시하고,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브 9-3 스포츠 세단 경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M Korea는 신세계 백화점 죽전점에서 1월 3일부터 13일까지, 롯데 백화점 일산점에서 1월 4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M Korea의 다양한 최신형 인기모델에 대한 잠재 고객들의 인지도와 선호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각 백화점 정문에 유러피언 고성능 프리미엄 브랜드, 뉴 사브 9-3 모델과 아메리칸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캐딜락 All-New CTS 3.6 모델이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캐딜락과 사브 모델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신세계 백화점 죽전점에서는 캐딜락 뉴 STS 3.6, 뉴 사브 9-5 리니어, 뉴 사브 9-3 벡터 모델의 시승이 진행되며, 롯데 백화점 일산점에서는 캐딜락 뉴 STS 3.6, 뉴 사브 9-3 벡터의 시승이 진행된다.
또한 GM Korea는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 중 응모권을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각 백화점 경품 추첨에서 1등에 당첨된 고객(백화점당 각 1인)에게는 뉴 사브 9-3 벡터 모델을 증정하며, 롯데 백화점 일산점에서는 이밖에도 골프백, 미니카, 머그컵, 다이어리, 시계, 핸드폰 액정 클리너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이영철 GM Korea 사장은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메리칸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캐딜락과 유러피언 고성능 프리미엄 브랜드 사브의 뛰어난 성능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