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NEW QM3 ‘be VIVID’ 마케팅 캠페인 실시

입력 2017-08-02 10: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르노삼성)
(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는 NEW QM3를 출시와 함께 ‘be VIVID(비 비비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be VIVID’캠페인을 통해 나만의 개성으로 자신 있게 살아가는 젊은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우선, 새롭게 선보인 TV광고는 총 5편 시리즈로 구성돼 NEW QM3의 다양한 매력을 젊은 고객층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전달한다.

영상은 ‘그냥, 네 색깔대로 선명하게 사는 거야, Capture Vivid Life’라는 메시지와 함께 ‘3년 연속 유럽 판매량 1위’라는 카피를 통해 New QM3의 자신감을 강조한다. 신규 TV광고 캠페인은 이날부터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홈페이지에 NEW QM3 페이지를 새로 구성하고, 차량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컨텐츠로 고객을 맞이한다.

특히 카카오 상담톡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온라인 1:1 상담으로 영업점 안내, 구매혜택, 서비스 센터 조회 등의 다양한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NEW QM3 ‘be VIVID’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드론, 고프로 액션캠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애플, 미국으로 공장 이전할 것…수억 달러 미국 투자도”
  • 한화가 기다리고 있는 LCK컵 결승, 최종 승리 팀은 어디가 될까? [딥인더게임]
  • [투자전략] 이제는 금보다 은?…ETF로 투자해볼까
  •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오는 퇴마록…이우혁 표 오컬트 판타지 [시네마천국]
  • "양산서 미나리 맛보세요"…남이섬ㆍ쁘띠 프랑스에선 마지막 겨울 파티 [주말N축제]
  • 점점 치열해지는 글로벌 빅테크 '양자' 경쟁
  • ‘무신사 장학생’ 데뷔 팝업…차세대 K패션 브랜드 ‘시선 집중’ [가보니]
  • ‘싱글몰트 위스키 대명사’ 글렌피딕 제대로 즐기는 방법은? [맛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2.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2,292,000
    • -1.8%
    • 이더리움
    • 3,961,000
    • -2.27%
    • 비트코인 캐시
    • 470,400
    • -2.29%
    • 리플
    • 3,802
    • -2.71%
    • 솔라나
    • 252,100
    • -1.87%
    • 에이다
    • 1,134
    • -4.14%
    • 이오스
    • 928
    • -1.8%
    • 트론
    • 352
    • -4.35%
    • 스텔라루멘
    • 485
    • -2.8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550
    • -3.19%
    • 체인링크
    • 25,920
    • -3.32%
    • 샌드박스
    • 525
    • -4.3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