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대세돌 ‘워너원’이 데뷔앨범 ‘1X1=1(TO BE ONE)’을 공개했다.
7일 워너원은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앨범 ‘1X1=1(TO BE ONE)’을 발매하고 본격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특히 타이틀곡 ‘에너제틱’은 공개되자마자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원 차트 1위로 진입했다. 또한 수록곡 ‘활활’과 ‘Wanna Be’, ‘이 자리에’ 등 역시 나란히 2, 3, 4위를 기록, 차트 줄 세우기에 성공하며 그 저력을 과시했다.
이뿐만 아니라 워너원의 데뷔 앨범 발매 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워너원 신곡 관련 키워드가 상위권을 차지하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워너원의 데뷔 앨범 ‘1X1=1(TO BE ONE)’에는 타이틀곡 ‘에너제틱’을 비롯해 ‘TO BE ONE’, ‘활활’, ‘Wanna Be’가 수록되어 있다. 또한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선보였던 ‘이 자리에’가 수록되어 있으며 ‘나야 나’, ‘Naver’ 워너원 버전은 CD에만 추가되어있다.
한편 ‘워너원’은 이날 앨범 공개와 함께 오후 8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쇼케이스·콘서트)을 진행한다. 신인 보이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고척돔에서 진행되는 이번 쇼콘은 2만 여석 전석을 매진시키며 그 저력을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