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사고 수리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아우디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아우디코리아는 사고 발생 시 무상 견인 서비스, 안전 귀가 서비스, 사고 수리 품질 보증 및 무상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고로 인해 차량 운행을 못할 경우,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까지 차량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상 견인 서비스’도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상시 사륜주행이 가능한 아우디 콰트로 차량의 특성에 맞게 모든 견인은 적재견인 방식의 견인 차량을 이용한다.
또한, 고객의 안전 귀가를 위해 사고 당일 혹은 견인 입고일에 한해 총 1회 5만원 이내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받은 차량은 출고 후 1년 동안 ‘사고 수리 품질 보증’을 제공받으며 사고 수리 출고 후 1년 안에 ‘무상점검 1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다만 이 프로그램은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 수리를 진행한 경우에 한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