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인도 사회공헌 광고, 역대 최다 조회수 기록

입력 2017-08-10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인도 광고 사상 처음으로 유튜브 조회 수 1억 3천만 건을 돌파한 삼성전자의 교통안전 캠페인 ‘세이프 인디아’(사진제공=제일기획)
▲인도 광고 사상 처음으로 유튜브 조회 수 1억 3천만 건을 돌파한 삼성전자의 교통안전 캠페인 ‘세이프 인디아’(사진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이 인도에서 제작한 삼성 사회공헌 활동 광고가 인도 광고 사상 역대 최다 조회수를 기록했다.

제일기획은 인도법인이 6월 선보인 교통 안전 캠페인 ‘세이프 인디아(Safe India)’가 유튜브 공개 40일 만에 조회수 1억3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올해 2월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한 삼성 서비스 밴(Service Van) 캠페인을 넘어선 기록이다.

제일기획은 “1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인도에서 제작한 광고 2편이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고 말했다.

‘세이프 인디아’ 캠페인은 교통사고 인명피해가 많이 발생하는 인도의 국민에게 운전 중 안전한 휴대전화 사용을 장려하고자 제작된 광고다.

제일기획은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인도 전역에 알리기 위해 작년 10월부터 현재까지 총 4편의 광고를 선보였다. 4편의 사회공헌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 수는 3억5000만 건이 넘는다.

송명숙 삼성전자 서남아 총괄 마케팅 담당 부장은 “이번 사회공헌 활동 광고 시리즈는 인도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사회적 문제를 다뤘다는 점에서 현지에서 높은 공감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965,000
    • -0.54%
    • 이더리움
    • 4,750,000
    • +1.47%
    • 비트코인 캐시
    • 696,000
    • +0.58%
    • 리플
    • 2,021
    • +5.04%
    • 솔라나
    • 325,200
    • -0.37%
    • 에이다
    • 1,376
    • +4.48%
    • 이오스
    • 1,118
    • -2.61%
    • 트론
    • 278
    • +1.83%
    • 스텔라루멘
    • 715
    • +1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50
    • -0.54%
    • 체인링크
    • 25,390
    • +7.45%
    • 샌드박스
    • 865
    • -1.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