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부동산규제를 빗겨가며 신안산선과 광명 시흥 테크노밸리, 석수스마트타운 등의 호재로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확보될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이 주목받고 있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장점을 살린 ‘다인로얄팰리스 목감’은 복층 투룸으로 구성돼 1~2인 가구에게 적합하며, 안목 치수를 적용하여 3.3~6.6㎡ 정도 넓게 사용할 수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다.
또한, 내년 착공예정인 신안산선 목감역을 이용하면 여의도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고,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이용 시 강남까지 30분대 접근이 가능해지면서 서울 접근성이 개선되었다. KTX광명역을 통해 수도권 및 전국이동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잇따른 호재도 주목해볼 만 한데, 7천900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광명시흥테크노밸리가 들어서 1천 700개의 기업 유치 및 6천명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될 전망이어서 젊은 수요의 증가와 지역경제 활성화로 지역 가치는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빌트인세탁기, 냉장고, 42인치 TV 등 생활 필수가전이 풀옵션으로 제공되고 CCTV, 홈네트워크 시스템, 디지털도어록, 대기전력차단스위치, 전기 쿡탑 등의 스마트시스템으로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도모했다"라며, "내부는 3無시스템으로 층간소음, 화재위험, 전기료 걱정 없는 생활이 가능하다. 전 세대 초 절전 LED조명을 설치하고, 지역 냉난방을 적용하여 관리비 절감 효과를 극대화 했다"고 전했다.
‘다인로얄팰리스 목감’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일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