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누적 판매량 1위 업체 파인디지털은 새해를 맞아 파인디지털의 신제품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iQ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월 14일까지 '2008 무자년, 황금복을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의 이번 이벤트는 파인드라이브 쇼핑몰 및 'GS-이숍'과 'CJ 몰' 등 제휴 쇼핑몰에서 파인드라이브 iQ 신규 구매자를 대상으로 펼쳐지며 ▲재물복 이벤트 ▲성공복 이벤트 ▲건강복 이벤트의 세가지 타이틀로 진행된다.
재물복 이벤트는 총 20명에게 순금 한 냥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쇼핑몰을 통해 구매한 파인드라이브iQ 패키지 내 랜덤으로 삽입된 20장의 순금 교환권을 찾은 고객이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순금교환권 당첨 내용을 기제하고, 교환권을 본사로 발송하면 확인 후 순금 한 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무자년 쥐의 해를 맞아 귀여운 생쥐 모양의 저금통을 파인드라이브iQ 구매 고객 모두에게 증정하는 성공복 이벤트와 함께, 파인드라이브iQ를 구매한 쇼핑몰에 구매후기나 상품평을 작성한 후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옮겨 기제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파인드라이브iQ용 썬바이저를 증정하는 건강복 이벤트가 펼쳐진다.
장원교 파인디지털 전무는 "이번 황금 복 이벤트는 파인디지털 고객 모두가 2008년 한 해 동안 큰 복을 받으시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기획됐다"며 "파인디지털은 2008년에도 변함 없이 좋은 제품과 앞선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지난 해 말 출시한 파인드라이브iQ가 운전자를 이해하는 지도라는 컨셉으로 자사에서 독자 개발한 전자지도 '아틀란'을 탑재한 프리미엄급 초슬림 내비게이션으로,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검색 인기순위 1위 및 각 온라인쇼핑몰에서 주간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