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의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www.infiniti.co.kr)는 지난 17일 광주광역시에 다섯 번째 공식 딜러로 남광건설㈜(대표 김대기)을 선정해 인피니티 공식 딜러 의향서(LOI, Letter of Intent)를 체결, ‘노블모터스(Noble Motors)’로 올 하반기에 전시장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주광역시 쌍촌동에 위치할 노블모터스 인피니티 전시장은 1,083.10㎡의 규모로 강남·서초·부산·분당 전시장에 이어 호남 지역을 담당하게 된다.
인피니티의 다섯 번째 공식 딜러로 선정된 남광건설㈜은 1970년 설립된 이후 우수건설업체로 3차례 선정되는 등 광주 지역에서 신뢰와 명성을 꾸준히 쌓아온 탄탄한 건설업체로, 올해 인피니티의 판매 목표인 3500대와 향후 수입차 시장 5위권 진입 발판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노블모터스 전시장은 모든 인피니티 전시장의 전 세계적 표준인 IREDI(Infiniti Retail Environment Design Initiative)에 따라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선보이게 된다. 인피니티의 브랜드 철학인 모던 럭셔리를 테마로 고객이 마치 예술품을 감상하듯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인피니티를 편안히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인피니티 전시장만의 독특한 디자인 철학을 살려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닛산의 그렉 필립스 사장은 “서울과 경기, 부산지역을 넘어 이제는 여러 지방 지역의 많은 고객들에게도 인피니티 제품과 서비스 철학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광주 지역 딜러 오픈에 이어 올해 안으로 대전 지역에도 인피니티 전시장을 추가 확충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인피니티만의 독특한 경험과 성능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인피니티는 현재 강남 SS모터스, 서초 한미모터스, 부산 반도 모터스 그리고 분당 SK네트웍스 전시장 등 총 4곳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