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분위기 속에서 고양 ‘지축역 한림 풀에버’가 9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1102세대 중소형 대단지인 해당 아파트는 지축지구의 입지적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전용 72㎡, 84㎡의 중소형 평면으로 전 세대가 남향위주 4Bay로 설계되고, 고객맞춤형 설계로 대형 평형대 못지않은 공간의 여유를 실현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축역 한림 풀에버'는 아파트 설계단계부터 범죄를 예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안전시설 및 수단을 적용한 건축설계를 일컫는 셉티드(Crime Prevention Through Environmental Design) 기법을 활용했으며, 단지에 외곽 산책로를 비롯해 잔디광장 등 풍부한 조경과 테마파크를 만들었다. 캠핑장까지 있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게스트하우스, 휘트니스 및 GX룸, 경로당,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독서실, 동호인실, 주민카페, 사우나시설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또한, 지하철 3호선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해당 아파트는 통일로 IC가 인근에 있어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신분당선 연장노선 삼송역(예정)과 2023년 개통 예정인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연신내역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권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대횽 쇼핑 시설도 풍부한데, 롯데몰은평점, 하나로클럽삼송점, 스타필드고양, 이케아&롯데아울렛 고양점(10월 예정)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카톨릭대 은평성모병원(2019년 개원 예정) 등의 의료시설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지하 3층~지상 29층, 11개동 1102가구 규모의 ‘지축역 한림 풀에버'은 9월 중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인근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