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이 시행을, 세정건설이 시공을 맡은 정관 웰메이드시티는 주거전용 오피스텔로, 세대의 대부분이 발코니를 포함하고 있으며 오피스텔과 함께 1~3층은 상가시설로 구성되어 지하 2층~지상 13층으로 전용면적 27~61㎡, 총 240실 규모로 공급된다. 특히 전용률은 오피스텔 57%, 상가 68%로 다른 건물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편이다.
해당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정관 신도시는 부울고속도로, 장안IC, 곰내터널 등 부산•울산•양산을 연결하는 쾌속 교통망이 인접해 부산 광역 생활권은 물론, 장안산업단지, 정관지방산업단지, 온산국가산업단지 등 6개 산업단지가 밀집된 곳에 입지하여 인근의 정관신도시 12만 여명의 고정 고객과 산업단지 약 6백 개 업체의 대기업 계열 고소득 근무자가 이용하는 교통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다.
또한, 첼시 아울렛, 동부산 롯데아울렛 등 초대형 쇼핑센터가 인접해 있어 지속적인 인구유입이 기대되며, 현재 가동 중인 6개 산단 외 인근에 6개 산단이 추가로 조성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부산도시철도 기본계획 및 동부산관광단지, 동남권 방사선 의•과학 클러스터 부지 조성으로 미래가치를 높이고 있다.
주거 상업 배후 수요도 풍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홈플러스, CGV, 메가박스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 멀티플렉스 영화관 등의 필수형 문화생활 편의시설이 인근에 마련되어 있으며, 일신기독병원, 메디컬센터 등이 근접해 생활 인프라에서 나오는 풍부한 유동인구를 아우를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이 돋보인다. 정관 웰메이드시티의 견본주택은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 달산리 일대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