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동 프리미엄 시장 공략…‘LG시그니처’ 론칭

입력 2017-09-18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중동 최대 시장 중 하나인 이란에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출시하며 중동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이란 차르수몰에 위치한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에서 참가자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중동 최대 시장 중 하나인 이란에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를 출시하며 중동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이란 차르수몰에 위치한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에서 참가자들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중동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17일 이란 테헤란 차르수 쇼핑몰에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출시 행사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LG전자 이란법인장 안득수 상무, 주요 거래선, 현지 언론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이란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의 오픈 일정에 맞춰 LG 시그니처를 론칭했다.이 브랜드샵은 프리미엄 가전 쇼핑몰인 차르수몰에 자리잡고 있다. 매장 외부의 벽면에 걸어 놓은 가로 너비 42m대형 LED 전광판이 눈길을 끈다. 매장 내부의 LG 시그니처 체험존은 고객들이 OLED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준다.

LG전자는 연말까지 이란 테헤란에 있는 최고급 호텔 에스피나스 팰리스(Espinas palace)에 LG 시그니처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VIP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회사는 이란에 이어 하반기에 인도, 이태리 등 10여 개 국가에 LG시그니처를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중동, CIS 등 신흥시장으로 출시 지역을 확대하고 올 연말까지 출시국가를 40개로 확장한다.

안득수 LG전자 이란법인장 상무는 “이란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은 시장”이라며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이란 시장에 LG 시그니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49,000
    • -1.2%
    • 이더리움
    • 4,767,000
    • +4.24%
    • 비트코인 캐시
    • 710,000
    • +4.8%
    • 리플
    • 2,078
    • +3.9%
    • 솔라나
    • 356,500
    • +0.88%
    • 에이다
    • 1,482
    • +8.97%
    • 이오스
    • 1,080
    • +6.09%
    • 트론
    • 297
    • +6.83%
    • 스텔라루멘
    • 709
    • +57.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950
    • +5.55%
    • 체인링크
    • 24,460
    • +13.29%
    • 샌드박스
    • 612
    • +2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