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의 '야심작' 제네시스 G70가 흥행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제네시스 G70가 판매개시 첫날인 20일 2100대의 계약실적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G70의 올해 판매목표인 5000대의 40%가 넘는 실적이다. 특히 고급차 시장 동일 세그먼트에서 1, 2위를 다투는 벤츠 C클래스 등 독일업체 차량의 지난해 월평균 판매대수의 약 3배에 달하는 수치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사전계약 없이 본 계약 첫 날 하루 만에 거둔 실적임을 감안하면 더욱 놀라운 결과”라며 “G70만의 절정의 고급감과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들이 한 눈에 알아본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G70은 지난 18일부터 주요 판매거점을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전시되고 있으며, 이달 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사전 시승예약 이벤트에서는 1만명에 달하는 고객이 시승을 신청하는 등 고객의 관심과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제네시스 브랜드는 지난 20일 G70의 본격 판매를 시작으로 추석 연휴 기간 장기 시승 이벤트, 9월 계약 고객(개인/개인사업자/법인직구매 限)에 한해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 무상제공 등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G70의 판매가격은 △가솔린 2.0 터보 모델이 어드밴스드 3750만원 △슈프림 3995만 원 △스포츠 패키지 4295만 원 △디젤 2.2 모델이 어드밴스드 4080만 원 △슈프림 4,325만원 △가솔린 3.3 터보 모델이 어드밴스드 4490만 원 △슈프림 5180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