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은 추석 명절을 많아 오랜만에 고향집에서 만난 친척들과 가볍게 한잔할 때 좋은 안줏거리로 신제품 ‘크맥컵 3종’을 선보였다. ‘크맥컵’은 컵 용기로 구성돼 있어 내용물인 크래미는 맥주 안주로, 컵은 간편하게 맥주 컵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다.
한성기업은 크래미가 오랜 기간 맥주 안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사실을 확인하고, ‘크맥(크래미+맥주)’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했다. 이에 소비자들이 편의점이나 야외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크맥컵 3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크맥컵 3종은 각각 화이트 치즈가 듬뿍 들어간 크맥컵 치즈, 살코기 참치가 들어간 튜나, 담백한 크래미 스프레드를 크래커 위에 올려서 즐기는 크맥컵 카나페로 구성했다.
이달 초 출시한 크맥컵 카나페는 전국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크맥컵 카나페는 이미 MD들 사이에서 맛을 인정받고 있어 출시 후 소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성기업은 “크맥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크래미를 활용한 안주와 간식 레시피 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