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주문형비디오(VOD), PPV(Pay-Per-View)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가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 PPV는 한가위를 맞아 택시운전사와 혹성탈출, 캐리비안의 해적, 트랜스포머, 청년경찰, 군함도 등 최신 영화를 준비했다. 동시에 VOD 무료 체험관 등 특별관을 편성해 운영한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VOD, PPV 시청고객 중 추첨을 통해 49인치 TV, 백화점상품권, 텔레비(TELEBEE) 박스 등을 지급한다. 기간 내 VOD, PPV를 한편이라도 시청한 고객은 모두 경품 이벤트에 자동응모된다.
극장 동시 상영작 3편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우수고객 대상 VOD, PPV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 뉴스
스카이라이프는 최근 PPV 채널을 확대하고 지상파 VOD를 본격 출시하는 등 상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 바 있다.
류신호 스카이라이프 융합사업실장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시청자들이 안방에서 편안히 VOD와 PPV를 즐기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스카이라이프 VOD와 PPV를 시청하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