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19일부터 미국서 TV광고 내보낸다

입력 2017-10-16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비비고’가 19일부터 미국에서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가는 미 전역을 대상으로 ‘한식’에 초점을 맞춘 광고로는 첫 사례로, CJ제일제당은 PGA 투어 정규 대회인 ‘THE CJ CUP@NINE BRIDGES’ 기간에 맞춰 광고가 방영될 것이라고 16일 밝혔다. 그간의 광고는 자동차나 전자제품이 대다수였다.

이번 광고는 미국 NBC GOLF 채널에 방영돼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 84개국 2억 가구에 노출될 것으로 CJ제일제당은 예상하고 있다.

미국의 2035 밀레니얼(Millennials) 세대를 타깃으로 기획된 비비고 광고는 편리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지만 건강함도 함께 챙길 수 있다는 한식의 장점을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TV 광고와 동시에 극장과 디지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측에 따르면 미국 LA와 오렌지 카운티의 CGV 매장, 미국 현지 비비고 매장 인근 영화관 등 총 5곳에서도 방영될 계획이다.

손은경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비비고’는 물론 한식에 대한 경험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진정한 한식 글로벌화는 한국의 식문화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것’이라는 이재현 회장의 경영철학에 따라 ‘비비고’를 앞세워 전 세계에 K-푸드를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