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19일부터 미국서 TV광고 내보낸다

입력 2017-10-16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제일제당)
(사진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비비고’가 19일부터 미국에서 TV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가는 미 전역을 대상으로 ‘한식’에 초점을 맞춘 광고로는 첫 사례로, CJ제일제당은 PGA 투어 정규 대회인 ‘THE CJ CUP@NINE BRIDGES’ 기간에 맞춰 광고가 방영될 것이라고 16일 밝혔다. 그간의 광고는 자동차나 전자제품이 대다수였다.

이번 광고는 미국 NBC GOLF 채널에 방영돼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 84개국 2억 가구에 노출될 것으로 CJ제일제당은 예상하고 있다.

미국의 2035 밀레니얼(Millennials) 세대를 타깃으로 기획된 비비고 광고는 편리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지만 건강함도 함께 챙길 수 있다는 한식의 장점을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TV 광고와 동시에 극장과 디지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측에 따르면 미국 LA와 오렌지 카운티의 CGV 매장, 미국 현지 비비고 매장 인근 영화관 등 총 5곳에서도 방영될 계획이다.

손은경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본부장 상무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비비고’는 물론 한식에 대한 경험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진정한 한식 글로벌화는 한국의 식문화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것’이라는 이재현 회장의 경영철학에 따라 ‘비비고’를 앞세워 전 세계에 K-푸드를 알리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496,000
    • -0.07%
    • 이더리움
    • 2,807,000
    • +0.5%
    • 비트코인 캐시
    • 493,700
    • -0.1%
    • 리플
    • 3,420
    • +2.15%
    • 솔라나
    • 185,900
    • -0.27%
    • 에이다
    • 1,059
    • -0.94%
    • 이오스
    • 740
    • +0.27%
    • 트론
    • 328
    • -1.2%
    • 스텔라루멘
    • 408
    • -1.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00
    • +1.95%
    • 체인링크
    • 20,790
    • +5.32%
    • 샌드박스
    • 413
    • +0.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