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가 데뷔 8주년을 기념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6일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8주년 추카추카추!! 고맙습니다. 여러분 꿀밤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아름다운 야경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용준형 역시 “8년 동안 함께해준 멤버들 언제나 분에 넘치는 사랑 주신 팬분들 그리고 새로운 시작을 도와주신 어라운드어스 모두 사랑해요. 보답하며 살아가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양요섭은 “8년이라는 시간 동안 우리 곁을 지켜준 팬분들 정말정말 감사드려요”라며 “앞으로도 여러분들을 위해 노래하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고 손동운도 “8주년 추카추카추”라며 데뷔 8주년을 축하했다.
또한 이기광은 조각 미모가 돋보이는 셀카와 함께 “8주년 동안 우리와 함께해준 라이트 너무 고마워요. 정말 더욱더 오랜 시간 항상 함께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 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할게요”라며 “더 좋은 무대와 노래로 보답할께요. 너무나 감사한 밤입니다 모두들 잘자구 내일 만나요! 내일부터 또 다시 파이팅!”이라고 애틋하면서 씩씩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이날 오후 6시 데뷔 8주년 기념 & 두 번째 미니 앨범 ‘CELEBRATE’를 발매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CELEBRATE’ 쇼케이스에서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