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나인위시스(9wishes)가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7)에 참가하여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였다.
자연주의 컨템포러리 뷰티브랜드인 나인위시스는 개성있는 디자인과 원료, 컨셉, 기능성, 안정성 확보를 받은 유니크한 제품들로 여성 고객층은 물론 국내 및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뷰티박람회를 마무리했다.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VB 얼티밋 톤업크림을 필두로 나인위시스(9wishes)는 립 트리트먼트, 앰플세럼, 라이스 파우더 폴리쉬(쌀가루 스크럽), 썬 모이스처 라이저 등 히어로 아이템을 출시한 브랜드이다.
온라인 자사몰,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신라인터넷면세점, 신세계 백화점 시코르, 이마트 슈가컵 평촌점, 고양 스타필드 시코르 매장 등에 입점해 있다. 곧 AK프라자 태그온뷰티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태국, 싱가폴 왓슨스 매장 및 컬러믹스 홍콩 매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피부를 단순히 좋아 보이게 꾸며주는 제품이 아니라 바를수록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면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여 수출 판로를 개척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