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뷰티박람회 ‘K-BEAUTY’ 참가

입력 2017-10-17 14:12 수정 2017-10-23 16: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연주의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나인위시스(9wishes)가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7)에 참가하여 다양한 화장품을 선보였다.

자연주의 컨템포러리 뷰티브랜드인 나인위시스는 개성있는 디자인과 원료, 컨셉, 기능성, 안정성 확보를 받은 유니크한 제품들로 여성 고객층은 물론 국내 및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뷰티박람회를 마무리했다.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VB 얼티밋 톤업크림을 필두로 나인위시스(9wishes)는 립 트리트먼트, 앰플세럼, 라이스 파우더 폴리쉬(쌀가루 스크럽), 썬 모이스처 라이저 등 히어로 아이템을 출시한 브랜드이다.

온라인 자사몰,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신라인터넷면세점, 신세계 백화점 시코르, 이마트 슈가컵 평촌점, 고양 스타필드 시코르 매장 등에 입점해 있다. 곧 AK프라자 태그온뷰티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태국, 싱가폴 왓슨스 매장 및 컬러믹스 홍콩 매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피부를 단순히 좋아 보이게 꾸며주는 제품이 아니라 바를수록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면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여 수출 판로를 개척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732,000
    • -0.63%
    • 이더리움
    • 4,747,000
    • +0.51%
    • 비트코인 캐시
    • 691,000
    • +0.51%
    • 리플
    • 1,973
    • +0.66%
    • 솔라나
    • 323,900
    • -1.1%
    • 에이다
    • 1,350
    • +2.35%
    • 이오스
    • 1,108
    • -3.74%
    • 트론
    • 278
    • +1.46%
    • 스텔라루멘
    • 681
    • +6.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450
    • -1.88%
    • 체인링크
    • 25,000
    • +5.26%
    • 샌드박스
    • 851
    • -2.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