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뷰티 박람회는 매년 5만 명이 넘는 국내•외 참관객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의 뷰티 전문 박람회로, 아오와는 지난 9월 아오와 론칭쇼 이후 처음 참가하는 뷰티 박람회이며 박람회 기간 국내 에스테틱 업체 및 해외 드럭스토어, 클리닉, 홈쇼핑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히스토랩(HISTOLAB)의 노하우와 메디안스의 독자적인 기술이 합쳐진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아오와는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메디안스의 특허받은 피부 진정(SRGF H1 Complex™) 성분으로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와 심신을 케어하는 에스테틱 제품들로 구성됐다.
컬러 테라피 앰플 4종(인텐-큐어 컴플렉스 앰플 라인)과 피부 보습(Aqua Solution), 안티에이징, 재생(Premium Solution), 미백(New-White Solution), 진정 및 피지 조절(Acless Solution) 라인 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된 3품목을 포함해 6개 라인 55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이중 펩타이드 및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고 미백과 진정 효과가 있는 3in1 올인원 멀티 솔루션 제품 ‘인텐-큐어 트리트먼트 토탈 솔루션’과 ‘인텐-큐어 컴플렉스 앰플’ 라인은 전문가 추천 기능성 제품이다.
윤구영 메디안스 대표는 "아오와는 감성코스메틱(Emotional Extract Cosmetics)으로서,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위하여 천연항과 천연색을 지향한다"며, “이번 뷰티박람회를 계기로 국내 및 해외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화장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오와(AHOHAW)’는 오는 11월 23~25일 COEX에서 열리는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 2017(InterCharm Beauty Expo Korea 2017)’에도 참여하여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아오와를 알려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