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레나 옴므 플러스
아레나 옴므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이병헌은 셔츠와 재킷, 슈즈 등 남성패션의 필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면 수트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매력을 담은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에스.티. 듀퐁 슈즈는 클래식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라인의 슈즈 컬렉션을 선보이며, 컨셉별로 ATELIER(아뜰리에), LINE D(라인 디), DEFI(데피) , JET(젯) 네 가지 라인과 국내 최초로 퍼스널 컬러를 주문할 수 있는 비스포크 라인 ‘COMMANDE(꼬망드)’를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스.티. 듀퐁 슈즈의 클래식 라인은 이태리와 스페인에서 제작되는 제품들로 전형적인 유로피안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가죽과 송아지 가죽, 악어 가죽 등 다양한 고급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착화감으 자랑한다.
더비 스타일과 윙팁 등 레이스업 슈즈와 끈 없이 편하게 착용 가능한 몽크스트랩과 슬립온 슈즈, 로퍼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포멀한 클래식 슈즈 외에도 실용적인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캐주얼 슈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웨이드 슈즈는 요즘과 같이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슈즈로, 로퍼나 윙팁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는 중이다. 에스.티. 듀퐁 슈즈는 주요 백화점과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