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하고 섹시한 할로윈 파티룩을 위해서는 의상과 메이크업이 모두 중요하지만, 새빨간 리얼 레드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섹시한 뱀파이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특히 방금 막 피를 마신듯한 촉촉한 입술을 표현하면 과하지 않으면서 뱀파이어의 느낌을 살려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레드립 메이크업 하나만으로도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고, 할로윈데이가 아닌 평상시에도 레드립스틱만으로 얼굴에 생기를 부여할 수 있어 뷰티 셀럽들이 즐겨하는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지난 18일 방송된 겟잇뷰티 토킹미러 박나래편에서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분장 고수로 알려진 박나래가 미모의 뱀파이어 분장을 선보였다. 박나래 역시 레드립스틱을 사용해 뱀파이어 분위기를 한껏 살렸는데, 이때 이종석이 모델로 활동 중인 셀레뷰의 ‘블랙세럼립루즈’를 사용하며 화제를 모았다.
겟잇뷰티 박나래 립스틱으로 소개된 셀레뷰의 ‘블랙세럼립루즈’는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될 뿐 아니라 촉촉한 에센스 성분을 60%나 함유하고 있어 립밤을 바르지 않아도 각질 들뜸없이 매끄러운 입술을 표현할 수 있어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셀레뷰 블랙세럼립루즈의 색상은 총 5가지로 깊이감 있는 다크한 레드의 ‘레드 블랙’, 리얼 레드로 엣지있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엣지 레드’, 모던한 레드 코랄빛 브라운 컬러를 선보이는 ‘하바나 코랄’, 차분한 색상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러버스 핑크’, 다크한 로즈빛을 연출하는 ‘스모크 로즈’로 구성되어 있다. 겟잇뷰티 립스틱으로는 1호 레드블랙과 2호 엣지레드가 사용됐다.
한편, 셀레뷰는 이종석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메이크업 코스메틱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제품력, 저자극 메이크업 아이템을 선보이며 뷰티 셀럽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