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뉴 QM3 체험 브랜드 스토어 서울·부산서 오픈

입력 2017-10-26 09: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뉴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를 서울과 부산에서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는 서울 가로수길에서 27일부터 12월 23일까지 58일간, 부산 광안리에서 11월 3일부터 12월 2일까지 30일간 운영된다. 두 곳 모두 QM3 전시와 라이프 스타일 체험 공간으로 꾸려진다.

르노삼성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체험 이벤트와 함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가로수길 브랜드 스토어는 주말마다 고객들을 초청해 유명 셰프와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참여하는 소셜 다이닝 및 팝업 레스토랑, 쿠킹 클래스 등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브랜드 스토어 내 뉴 QM3 e-쇼룸에서는 태블릿PC로 9가지 색상과 3가지 인테리어를 직접 선택해 개성 있는 QM3를 만들 수 있다. 체험자에게는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와 음료, 영화관람권, 텀블러 등을 제공하는 시크릿박스 경품 자판기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QM3, #가로수길, #아틀리에비비드라이프 등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해도 시크릿박스 경품 자판기 이용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브랜드 스토어 현장에서 ‘비비드(VIVID) 트래블 라이프 이벤트’를 진행, 방문객들이 희망하는 여행지와 사연을 온라인 또는 엽서에 적어 응모하면 경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파리, 로마, 마드리드 등 해당 도시의 항공권을 각각 준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뉴 QM3가 추구하는 ‘비비드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기획했다”며 “기존의 단순한 자동차 판매공간에서 벗어나 자연스러운 체험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고 긍정적 유대감을 형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045,000
    • -0.19%
    • 이더리움
    • 4,995,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713,500
    • -0.28%
    • 리플
    • 2,062
    • +0.78%
    • 솔라나
    • 329,100
    • -0.57%
    • 에이다
    • 1,400
    • -0.5%
    • 이오스
    • 1,123
    • -0.35%
    • 트론
    • 284
    • +2.16%
    • 스텔라루멘
    • 669
    • -2.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350
    • +4.29%
    • 체인링크
    • 24,950
    • -0.24%
    • 샌드박스
    • 843
    • -0.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