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콘셉트가 적용된 치킨매니아플러스는 길음점은 젊고 감각적인 분위기에서 먹고, 마시고, 즐기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펍 스타일 매장이다. 아치형의 높은 천고와 칸막이 없이 테이블을 배치하는 인테리어로 많은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느낌의 공간으로 설계됐으며, 매장 안에는 다트게임 등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요소들을 배치했다.
메뉴에도 변화를 줬다. 치킨매니아의 주요 베스트 치킨메뉴를 선별 적용하고, 다양한 종류의 새로운 사이드메뉴를 추가해 경쟁력을 키웠다. 특히 치킨 반 마리에 원하는 사이드 메뉴를 조합해 새로운 세트메뉴를 구성하는 ‘내맘대로 플러스 세트’를 선보이는 등 가성비와 다양성을 내세웠다. 이 밖에도 68cm 길이의 접시에 치킨부터 샐러드, 감자튀김 등의 안주류가 한데 담겨 있어 추가 메뉴가 필요 없는 ‘몬스터플래터’ 메뉴도 저렴한 가격에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치킨매니아플러스 길음점은 시대적 감성을 반영해 맛과 가격, 재미까지 한 공간에 머무르면서 즐거운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해 론칭한 매장”이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플러스 길음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치킨주문 시 샐러드 무료제공 및 피자메뉴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 크래프트 맥주 주문 시에는 50% 할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