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냉ㆍ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가 동파방지는 물론 완벽한 방수와 안정성을 갖춘 '매립형 컨벡터(사진)'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퍼스트는 "이번에 출시한 '매립형 컨벡터'는 차가운 공기를 히터로 가열해 상부로 올려 보내는 대류난방방식의 벽걸이형 전기 난방기"라며 "무취ㆍ무소음으로 쾌적한 클린 난방이 가능하며, 과열방지장치 및 과부하에 의한 작동방지장치를 내장하는 등 철저한 국제규격에 의해 설계된 안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 제품은 배관 및 기타 시설물의 동파방지에 탁월하고, 자동온도조절장치가 내장돼 원하는 실내온도를 자동으로 맞춰줘 경제적인 난방이 가능한 장점을 가졌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외에도 벽면에 매립ㆍ설치를 통해 최고의 공간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학교나 공중화장실 등 책임자가 일정치 않은 공중시설물에 적합하고, 물이 튀거나 닿아도 무방해 화장실이나 욕실에 적합하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퍼스트는 고객이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번에 출시한 '매립형 컨벡터' 역시 이러한 제품 중의 하나"라면서 "코퍼스트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