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스카이72CC에서 국내 아마추어 골프대회인 ‘2017스카이72마스터즈’ 하반기 대회가 오는 3일 시작된다.
만 19세 이상 순수 아마추어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본 대회는 평소 스카이72CC에서 일정기간 동안 남긴 라운딩 기록으로 예선을 치른 뒤 본선인 ‘그랜드 파이널’에서 우승자를 가리는 독특한 경기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본선 대회는 한 해 동안 6월과 11월 두 번 개최된다.
프리미엄 아미노산 브랜드 옥타미녹스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대회까지 공식 협찬한다. 하반기 그랜드 파이널에 참여하는 아마추어 선수 모두에게 옥타미녹스 라인의 제품 중 박성현, 고진영 등 투어프로들이 섭취하는 것과 동일한 ‘옥타미녹스4500’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상위권에 입상한 참가자는 시상식에서 옥타미녹스를 수상받을 수 있다.
올해 스카이72마스터즈는 스트로크, 신페리오 부문으로 나눠서 치뤄지며 ‘클래식’ 코스에서 정오를 살짝 지난 12시 30분경 샷건 방식으로 막을 올린다.
한편, 옥타미녹스4500은 10여 종의 주요 아미노산과 옥타코사놀, 비타민B 등을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털어먹을 수 있게 만들어졌다. 흡수가 빠르고 섭취가 간편해 휴대하다가 1홀에서 1포, 10홀에서 1포를 섭취하면 경기 다음 날까지 원활한 컨디션 유지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