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12일 사회공헌 통합사이트 <마법나무>(magictree.neowiz.com)를 통해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활기찬 새학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물품을 지원해주는 나눔클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학기가 다가오지만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교복, 가방 등 새학기 물품을 구매할 수 없는 현실로 어깨가 움츠러드는 학생들이 희망찬 출발을 하는데 작은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라고 네오위즈측은 설명했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피망과 세이클럽의 고객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마법나무> 사이트 이벤트를 통해 어려운 학생들의 사연을 보고 교복, 가방, 구두, 참고서 등 필요한 물품을 선택하여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객들의 마우스 클릭당 100원씩 네오위즈가 기부할 예정이며, 모아진 고객들의 정성은 어린이재단(회장 김석산)을 통해 학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매일 1회 참여가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참여한 클릭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학생들에게 희망의 메세지도 남길 수 있어 사랑의 나눔을 생생하게 살펴볼 수 있다.
네오위즈 사회공헌팀 홍승아 팀장은 "새학기를 맞아 우리 학생들이 기분 좋은 새출발을 할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의 싹이 틔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마법나무> 사이트를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나눔문화를 고객들과 함께 정착시켜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