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이 파격적인 보상판매와 함께 공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대우일렉은 이달 출시한 '드럼-업' 신제품이 큰 인기를 얻으며 매출이 450%나 증가한 것에 힘입어 오는 3월말까지 제조사와 세탁기 종류에 상관없이 구형 세탁기를 가져오면 39만원을 할인해주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벌인다고 12일 밝혔다.
대우일렉은 또 영향력 있는 파워 블로거 10명을 선발해 클라쎄 드럼 세탁기 '드럼-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홍보단을 모집한다. 3월 결혼시즌을 겨냥한, 신혼부부 대상 '드럼-업' 퀴즈 이벤트도 개최한다. 체험홍보단과 퀴즈 이벤트는 대우일렉 홈페이지(www.dwe.co.kr) 또는 클라쎄 홈페이지(www.iklasse.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회사는 또 KBS 드라마 '며느리 전성시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수경'을 메인 모델로 TV-CF를 포함한 대대적 마케팅 활동도 시작한다.대우일렉은 이같은 다양한 이벤트와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세탁기 부문 시장점유율을 20% 이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