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은 졸업, 입학, 이사 시즌인 2~3월에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서비스 등 소비자들의 전환 가입 및 신규 서비스 가입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고 판단, 이 시기에 마케팅을 집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LG파워콤은 학교를 졸업하고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신세대와 이사를 가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해 시작한 커플가입 이벤트를 연장 운영한다.
‘커플가입 이벤트’를 통해 연인, 친구, 가족, 친지 등이 함께 LG파워콤의 결합상품인 ‘XPEED(초고속인터넷)+myLG070(인터넷전화)'에 가입하면 디지털카메라, 게임기, 전자사전, MP3P, PMP 등(택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엑스피드와 myLG070의 결합상품은 엑스피드 요금 10% 할인 외에도 myLG070 가입자간의 무료통화와 전국단일요금, 이사를 가도 변하지 않는 평생 자기번호 등 인터넷 전화의 장점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LG파워콤은 새로운 정부의 영어교육 강조에 따라 신학기를 맞은 초ㆍ중ㆍ고, 대학생들의 영어공부 니즈가 있다고 판단,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 부가 서비스로 제공중인 온라인 어학 서비스 ‘랭귀지 카페’ 마케팅을 강화한다.
이를 위해 LG파워콤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어학서비스인 ‘랭귀지 까페’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iPod NANO(5명), 누리안 전자사전(10명), 원리가 보이는 토익 2권(20명), CGV 영화 예매권 2매(100명) 등 총 135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랭귀지 카페’는 ▲토익(주&류 토익, 줄리아의 토익베이직) ▲영화ㆍ팝송(오석태의 스크린영어, 선킴의 아이러브팝(I♡POP) 영어) ▲생활영어(신예나의 굿모닝 잉글리쉬) ▲어린이 영어세상 ▲MP3 리스닝(톡톡 잉글리쉬, 팝스 잉글리쉬, 잉글리쉬 앳워크) 등 총 10개의 어학강좌 서비스를 제공한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와 인터넷전화 myLG070, 인터넷TV myLGtv 등의 결합상품 서비스 가입자가 지난 1월말 기준으로 20만명을 넘어섰다”며 “졸업, 입학, 이사시즌을 맞아 통신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