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8세대 캠리 위한 이색 마케팅 실시

입력 2017-11-15 10: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한국토요타는 최근 출시한 8세대 뉴 캠리를 위한 이색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토요타는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상품은 블루투스 스마트우산, 콤팩트 천체 망원경 등으로 이벤트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토요타 홈페이지에서는 뉴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와일드 빅 매치’도 준비돼 있다. 뉴 캠리의 5가지 강점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19일까지며 당첨된 5명은 차량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우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뉴 캠리는 젊은 30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주요 고객층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뉴 캠리의 와일드한 매력에 재미를 더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정책 혼선 지적에 “면제 아냐...품목 관세”
  • 의료법에 막힌 비대면진료 ‘제도화’ 해법은? [갈림길에 선 비대면진료③]
  • 尹 '내란혐의' 정식재판 본격 개시...'공천개입 의혹' 수사도 급물살
  • 인구 폭발은 기회…경제 혁신 물결 이는 검은 대륙 [아프리카 자본주의 혁명]
  • 벚꽃만개 4월에 내리는 눈…대설주의보 안내문자까지 발송
  • 서울 유명 빵집서 진열된 빵에 혀 대는 아이…외국인이 포착?
  • 완성차 업계, 올해 임단협 쟁점 산적…시작도 전에 진통 예고
  • 포스코, 美 25% 철강 관세 대응 위해 현대제철과 손잡나…"검토 중"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506,000
    • -1.22%
    • 이더리움
    • 2,345,000
    • -1.43%
    • 비트코인 캐시
    • 514,000
    • +4.07%
    • 리플
    • 3,102
    • -1.08%
    • 솔라나
    • 190,200
    • -1.3%
    • 에이다
    • 928
    • -2.73%
    • 이오스
    • 896
    • -8.94%
    • 트론
    • 371
    • +3.92%
    • 스텔라루멘
    • 348
    • -2.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41,260
    • -3.51%
    • 체인링크
    • 18,560
    • -2.62%
    • 샌드박스
    • 377
    • -3.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