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은 18일 일산지점(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72-2 한솔코아 2층)을 개점한다고 밝혔다.
동부증권 일산지점은 일산서구지역 중심지인 주엽역에 위치해 많은 고객들에게 동부증권만의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동부증권은 올해 들어 지난 1월 올림픽지점 개점에 이어 이번에 일산지점을 개점하면서 전국적인 지점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산지점 임종문 지점장은 "최상의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고품격 인테리어와 신속하고 정확한 투자정보 서비스,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으로 일산지역 고객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자산지킴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아침에는 2008년 상반기 신입사원 33명이 일산 대화역과 주엽역 부근 역세권 및 아파트단지에서 일산지점 개점 홍보를 위한 가두캠페인을 전개했다. 행사에 참여한 신입사원들은 현장체험을 통해 영업마인드를 배양하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개점일인 18일 오후 5시부터는 지점개점 기념소연이 준비돼 있으며, 이 날 방문 거래고객 및 신규계좌 개설 고객에게는 사은품 및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문의전화:031-915-6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