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온라인몰에서는 지난해 겨울 상품을 재고정리 하는 '땡처리' 행사가 열리고 있다. 비싼 가격 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구매를 포기해야 했던 겨울 상품이 있었다면, 지금 온라인몰에 접속해 보자.
롯데닷컴은 플라스틱아일랜드, 숲, 비지트인뉴욕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는 '코트·점퍼 특가전'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플라스틱아일랜드의 모직반코트를 67% 할인된 가격인 4만원에, 비지트인뉴욕의 스타체크 메탈 벨티드코트를 30% 저렴한 가격인 6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엠비오, 로가디스 등 유명 남성 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는 '남성 아우터 특가전'에서는 최고 80%까지 할인한다.
롯데아이몰은 이달 말까지 '리안로즈 겨울상품 할인전'을 겨울 의류를 최고 70% 할인한다. '리안로즈 후드 패딩코트'와 '후드래빗 라이너 패딩'는 46% 할인된 6만8000원, '볼륨 모직코트'는 43% 할인된 3만9800원에 각각 판매한다. 또한 '겨울침구 시즌오프 파격할인전'에서는 피에르가르뎅, 앙드레김, 아망떼 등 유명 침구브랜드의 겨울 침구 세트를 최고 60% 할인, 인기 극세사 침구세트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옥션은 이달 말까지 보드복 균일가전 및 등산복 할인 이벤트 등 겨울 스포츠웨어 할인전을 진행한다. '할인 받고 신나게 보드타러 가자' 이벤트를 통해 20여종의 보드복을 시중가 대비 60%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코오롱 액티브 시즌오프' 이벤트에서는 패딩, 폴라폴리스 등산재킷 등 등산복을 최고 70%까지 할인판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