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대표이사 부회장 구본준)의 픽스딕스는 오는 2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인 www.pixdix.com 에서 픽스딕스 포토콘테스트 ‘사랑’을 진행한다.
픽스딕스는 2~3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이번 포토콘테스트의 주제를 사랑으로 채택했다. 응모는 픽스딕스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 방식은 테마에 부합하는 주제의 사진 및 포토에세이를 포토콘테스트 게시판에 자율적으로 등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선정은 홈페이지 방문자 추천수와 LG상사 픽스딕스의 내부추천수를 합산하여 정한다.
상위 1~3위 입상자에게는 1등 니콘 D300 (1대), 2등 엡손 홈프린터 R1900 (2명 각1대), 3등 애플 아이팟 나노 4GB (3명 각1대)이 각각 수여 될 예정이며, 입상작을 추천한 회원 중 5명을 추첨하여 아이리버 MPlayer 5대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입상자들은 3월 14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시청앞 대형전광판에 본인의 작품과 인터뷰가 담긴 홍보영상이 공개되는 혜택이 부여될 예정이다.
픽스딕스는 국내외 디카 전 브랜드 및 포토프린터, 가방, 삼각대 등 관련 사진장비와 액세서리 일체를 판매하는 신개념의 디지털 기기 복합 매장. 디지털카메라 구입 시 바디, 렌즈, 삼각대 및 필수 액세서리를 따로 구입해야 할 필요가 없는 원스톱(One-Stop) 전문매장이며, 전국 주요 거점에 있는 픽스딕스 매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인터넷 구매와 같이 일정기간의 배송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해준다.
픽스딕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거듭나기 위해 디지털카메라 외에도 다양한 사진 장비 및 각종 소형 디지털 가전 제품도 구비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최상의 ‘디지털 라이프(Digital Life)’를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LG상사는 현재 픽스딕스 서울 명동점을 1호점으로, 경기도 부천점(GS스퀘어), 부산점(서면), 삼성동 코엑스점, 일산점, 대전 둔산점, 종로점, 대구 동성로점, 압구정점, 구리점, 창원상남점, 원주점을 성공적으로 개장했으며, 전국 주요거점에 올해까지 총 20개 매장을 개장하여 ‘국내 최대의 광학 & 디지털기기 전문 복합 매장’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입상자 발표는 오는 3월6일 픽스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pixdix.com 또는 대표번호 1544-224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