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7/11/20171124103044_1155796_472_314.jpg)
코블록 운영사인 한국교육시스템 주식회사(대표 김영순)는 지난 2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를 통해 자사의 대표 블록 브랜드인 코블록의 장점을 알리는 한편, 코블록 및 다양한 유아교구들을 판매하는 종합 쇼핑몰 코레샵을 알린다고 전했다.
금번 박람회에서 한국교육시스템 주식회사는 부스 방문자들에게 코블록을 직접 확인하고 실제로 체험하도록 하는 한편, 다양한 부스 현장 이벤트도 준비해 방문자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 코블록의 부스인 B홀 B115번을 방문 후 사진을 찍거나 부스에 대한 의견이나 글을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올려주는 방문객들 중 추첨으로 총 10명에게 ‘코레카’를 증정한다.
‘우리 지금 만나, 당장 만나’ 행사도 진행하는데, 코블록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의 이웃, 팔로워를 맺고 부스에 찾아와 인사를 나눈 후 보물찾기를 통해 코블록이 준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데, 23일과 25일 낮 12시 30분 각각 실시된다. 경품으로는 코레카, 코블록, 코레샵 적립금, 이벤트 1회 프리패스권 등 홈쇼핑 이벤트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한국교육시스템 주식회사 관계자는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오픈 시작부터 부스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 코블록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중”이라며 “금번 박람회와 연이어 진행되는 GS홈쇼핑 방송을 바탕으로 아이들에게 더욱 효과적이면서도 안전한 블록전문 유아용품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블록은 무해한 성분으로 개발된 무독성 유아블록 브랜드로, 기존의 정형화되고 획일화된 블록과 달리 자율성을 강조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