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서 제주를 만나다"…제주항공, 제주 이미지 제품 판매 개시

입력 2017-11-27 09: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주항공은 다음 달부터 청정 제주를 활용한 다양한 이미지 제품을 항공기 기내에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기내 에어카페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제주흑보리를 원료로 만든 ‘호끌락칩스’와 ‘제주 패브릭 퍼퓸’, ‘마멀레이드세트’ 등이다.

호끌락칩스는 돌하르방과 제주마(馬)의 모양을 본떠 만든 곡물과자로 ‘호끌락’은 ‘작은’이라는 뜻의 제주어이다. 설탕이 아닌 스테비아에서 추출한 천연당 등 천연원료만 사용해 맛이 자극적이지 않다. 론칭기념으로 1개를 구입하면 하나 더 제공하는 1+1 행사를 진행하며 가격은 2000원이다.

패브릭 퍼퓸을 생산하는 에이앤필립과 제주항공이 함께 개발한 ‘제주 하늘 날아오르다’(60ml)와 제주 비자림을 떠올리게 하는 깊고 진한 향기와 상쾌한 그린향이 특징인 ‘비자림의 아침이슬’(60ml)을 함께 묶어 구성한 ‘패브릭 퍼퓸 듀오’도 선보인다. 1000개를 1만5000원에 한정판매한다.

또 마멀레이드 제조업체인 ‘냠냠제주’가 생산한 ‘감귤 마말랭’(210g)과 ‘땡귤 마말랭’(210g)을 세트로 구성해 2만 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제주지역 업체들이 생산하는 향초, 상큼하귤, 귤향과즐, 제주 흑돼지육포와 말육포 등을 자체브랜드(PB·Private Brand)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제주지역 생산기업과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주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제품을 제주항공 브랜드를 입혀 PB상품으로 개발해 적극적인 판매활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00,000
    • +0.25%
    • 이더리움
    • 4,716,000
    • +1.88%
    • 비트코인 캐시
    • 710,500
    • -3.73%
    • 리플
    • 1,997
    • -6.33%
    • 솔라나
    • 352,700
    • -0.95%
    • 에이다
    • 1,445
    • -4.37%
    • 이오스
    • 1,189
    • +11.12%
    • 트론
    • 299
    • +2.75%
    • 스텔라루멘
    • 782
    • +27.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850
    • -2.64%
    • 체인링크
    • 24,050
    • +3.44%
    • 샌드박스
    • 834
    • +51.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