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신(新)소비자정책을 전달하기 위해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명한 고객의 선택'이라는 부제가 달린 '스마트 초이스 캠페인'은 꼭 필요한 가격만큼만 지불하고도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적극 알리고자 기획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를 위해 더페이스샵은 그린과 블랙 컬러로 제작한 'Smart Choice! 현명한 고객의 선택-THEFACESHOP'이라는 로고를 이달 말부터 전국 매장에 설치한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고객은 치열한 시장경쟁 속에서도 초심을 잃지 않는 기업을 기대한다"며 "올해도 자연주의와 합리적인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이라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