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광고대상-식음료 최우수상] 롯데칠성음료, ‘맑고 깨끗한’ 브랜드 재해석

입력 2017-11-30 11: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마케팅팀 권선인 팀장

우선 칠성사이다를 아낌없이 사랑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또한 칠성사이다 브랜드를 높이 평가하여 주시고 ‘2017 이투데이 광고대상’을 주신 이투데이 임직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칠성사이다는 67년의 시간 동안 국내 탄산음료 시장을 이끌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음료 브랜드입니다. 칠성사이다 고유의 맛과 향이 만들어 내는 청량감과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만의 브랜드 이미지가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든 소비자들로부터 변함없이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지난해 칠성사이다는 사이다 시장에서 70% 중반에 달하는 점유율로 독보적인 위치를 만들어냈습니다. 단일품목으로 약 3800억원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칠성사이다가 시장 점유율 부동의 1위를 고수하며 대표적인 장수 제품 자리를 지킬수 있었던 것은 빠르게 트렌드가 변하는 식음료 시장에서 고유한 제품력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펼친 덕분입니다.

올해 칠성사이다는 ‘맑고 깨끗함’이라는 칠성사이다의 브랜드 자산을 새롭게 전달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맑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해석하여 칠성사이다만이 줄 수 있는 ‘맑고 깨끗한 맛’을, 시원한 씨즐과 음용 장면을 통해 강조하였습니다. 젊은 세대부터 기성 세대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칠성사이다만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노력한 것입니다.

저희 칠성사이다는 대한민국 대표 탄산음료로서 더 오랜 시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맑고 깨끗한’ 제품과 광고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수상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01,000
    • -0.29%
    • 이더리움
    • 4,753,000
    • +2.75%
    • 비트코인 캐시
    • 718,000
    • -5.09%
    • 리플
    • 2,052
    • -5.61%
    • 솔라나
    • 357,500
    • +0.76%
    • 에이다
    • 1,499
    • -1.45%
    • 이오스
    • 1,146
    • +6.8%
    • 트론
    • 298
    • +4.2%
    • 스텔라루멘
    • 867
    • +42.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500
    • -1.5%
    • 체인링크
    • 24,970
    • +8%
    • 샌드박스
    • 695
    • +31.88%
* 24시간 변동률 기준